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틱톡 라이브 댓글 숨기는 방법

반응형

 

틱톡에서 시간을 보낸 적이 있다면 이전에 TikTok 라이브를 시청하고 화면 위로 스크롤되는 채팅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댓글을 숨기는 쉬운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 앱 틱톡은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큰 바이럴 콘텐츠 허브로,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셀 수 없이 많은 다양한 커뮤니티가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 10분 길이의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특정 계정 기준에 도달하면 팔로어에게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의 라이브를 정기적으로 시청하거나 For You 페이지에서 특정 크리에이터의 스트림을 우연히 접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전에 TikTok에서 실시간 스트림을 시청한 적이 있다면 시청자의 실시간 댓글이 동영상 위로 스크롤되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화면이 약간 혼잡해지고 시청 환경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고 싶다면 해당 댓글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틱톡 라이브 시청할 때 채팅을 숨기는 방법

언뜻 보기에는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TikTok Live에서 댓글을 숨기는 방법을 알고 나면 실제로는 매우 빠르고 쉬운 과정입니다.

 

첫 번째 옵션은 '디스플레이 지우기' 버튼을 탭하는 것입니다. 이 버튼은 먼저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팝업 상자에서 '디스플레이 지우기'를 탭하여 채팅을 지웁니다.

 

이 버튼이 없거나 표시되지 않는 경우 댓글을 숨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틱톡을 엽니다 .
  2. 보고 싶은 라이브를 찾아보세요 .
  3. 댓글을 삭제하려면 화면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세요 . 남겨야 할 것은 제작자 이름, 종료 버튼, 동영상 자체뿐입니다.
  4. 댓글을 다시 가져오려면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됩니다 .

이를 통해 댓글이 화면의 중요한 부분을 가리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TikTok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훨씬 더 편안한 경험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