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watchOS 10, 애플워치 울트라 자동 야간 모드 제공

반응형

watchOS 10의 새로운 위젯 시스템을 수용하기 위해 애플워치 사용자 경험에 적용되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자세히 설명 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애플워치 울트라 사용자에게는 이러한 변경 사항 중 하나가 특히 환영받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에는 Wayfinder라는 하드웨어 전용 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계 모드에는 시계 내부의 새로운 이중 주파수 GPS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위치 좌표와 고도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는 시계 베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Wayfinder는 표준 색상 모드를 검정 및 빨강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크고 밝은 애플워치 디스플레이. Always‑On Retina 디스플레이는 최대 2000니트이며 다른 애플워치 보다 2배 더 밝습니다. 더 커진 디스플레이는 운동 지표와 디테일이 풍부한 시계 모드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Wayfinder 페이스를 사용하면 Digital Crown을 회전하여 야간 모드를 활성화하여 어두운 곳에서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애플이 설명했듯이 모드 간 전환은 용두를 돌려서 수행됩니다. 새로운 위젯 영역은 watchOS 10에서 이 입력 방법을 사용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는 충돌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소환 제스처가 왕관을 차지하고 야간 모드를 켜고 끄는 것은 시계 모드 사용자 지정의 지하실로 추방되었습니다.

 

더 많은 단계가 필요하므로 잠재적으로 Ultra 고객이 사용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반면에 시계 모드 커스터마이저에 야간 모드를 표시하면 숨겨진 제스처보다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호하든 상관없이 이제 모든 것을 뒤섞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세 번째 모드가 있습니다. 자동 야간 모드는 watchOS 10의 애플워치 울트라에 새로 추가되었으며 작동 방식이 매우 좋습니다.

 

인간의 눈은 다양한 조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수동 모드 전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애플워치 울트라의 야간 모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자동 야간 모드는 애플워치 울트라의 주변광 센서를 사용하여 야간 모드가 눈에 더 편할 정도로 조도가 낮은 시점을 결정합니다.

 

아직 그렇지 않은 경우 이것이 watchOS 10을 실행하는 애플워치 울트라의 새로운 기본 설정이어야 합니다. 야간 모드가 시계 화면의 색상만 변경하고 다른 것은 변경하지 않는다는 불만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새 위젯을 누르면 명확하게 보기 전에 약간 깜박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누군가가 우리가 알고 있는 야간 모드를 채택하고 작동 방식을 개선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