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마인크래프트 삼지창 구하고 수리 하는 방법

반응형
  • 트라이던트는 삼지창을 휘두르는 익사한 몹을 죽여야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마인크래프트 무기입니다.
  • 일단 그것을 얻으면 수선 마법을 사용하거나 모루에 두 개의 삼지창을 결합하여 삼지창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 근접 및 원거리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부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마법이 있습니다.

 

이 블록 게임의 모든 무기 중에서 삼지창은 가장 특별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무기를 얻는 방법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무기에는 몇 가지 특별한 속성이 있으며 심지어는 무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독점 마법 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엄청난 포크 중 하나를 얻는 방법을 모른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Minecraft에서 삼지창을 구하고 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삼지창을 구할 수 있는 곳

 

삼지창은 한 가지 방법으로만 얻을 수 있으며 제작을 통해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익사 사냥을해야합니다.

 

드라운드(Drowned)는 모든 바다 생물 군계 , 강, 물방울 동굴 내부의 조명 레벨 0에서 생성되는 적대적인 마인크래프트 몹 입니다. 그들은 또한 바다 폐허의 일부로 스폰되며, 죽거나 난이도가 평화로움으로 설정되지 않는 한 디스폰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생성 프로세스는 월드 생성 중에만 수행되므로 여기서도 리스폰되지 않습니다.

 

이 수중 적대적인 몹은 삼지창을 가지고 스폰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자바 에디션에서는 스폰 확률이 6.25%(16명 중 1명 익사)이고, 베드락 에디션에서는 15%(20명 중 3명 익사)입니다. 삼지창을 휘두르는 이 익사자를 조심스럽게 처치한 후에는 익사자가 평소 드랍하는 방울 옆에 삼지창을 떨어뜨릴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이 두 마인크래프트 에디션이 크게 다른 점입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익사자로부터 삼지창을 얻을 확률이 8.5%에 불과합니다. 반면, Bedrock 에디션은 삼지창을 얻을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25%). 약탈 마법은 이러한 확률에 도움이 되며, Java에서는 11.5%, Looting III이 포함된 Bedrock에서는 37%의 확률을 제공합니다.

 

네, 좀 미친 것 같군요.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베드락에서는 삼지창을 들고 있는 익사자와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들이 지금 공격하고 있지 않다면 노틸러스 껍질을 주면 그들은 삼지창을 놓고 다른 아이템을 집게 되어 내구도가 완전한 삼지창을 얻게 됩니다 .

 

따라서 Bedrock 에디션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Java 에디션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삼지창을 얻는 데 훨씬 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우 강력한 Bedrock 에디션 Wither가 이러한 기능 차이를 보완합니다.

 

또한 혼란을 없애기 위해 드라운드로 전환된 좀비는 삼지창을 사용하여 스폰되지 않으므로 쉽게 파밍할 수 없습니다. 익사한 삼지창도 집을 수 없습니다.

 

 

삼지창을 수리하는 방법

마침내 삼지창을 얻으면 꽤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사용하려면 먼저 수리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합니까?

글쎄, 당신은 마법이 부여된 책을 고쳐야 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나 철 처럼 모루의 삼지창과 결합하여 수리 할 수 있는 아이템은 없습니다 .

 

따라서 남은 유일한 선택은 수선으로 삼지창에 마법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마법 부여대를 통해 수리 할 수는 없지만 사서 마을 사람들과 거래하거나 낚시를 하거나 구조물을 약탈 해야 합니다 . 우리의 링크된 가이드는 당신이 이 독특한 마법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모루 내부의 삼지창에 적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마인크래프트에서 삼지창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삼지창을 손에 쥐고 마법이 담긴 병이나 검을 사용하여 몹을 죽이고 XP를 얻으세요. 마을 사람들과 거래하여 XP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XP를 얻기 위해 최고의 농장을 만들고 싶다면 링크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내구도가 낮은 삼지창 2개가 있는 경우  루나 제작 그리드에서 결합하여 내구도가 더 높은 삼지창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권장하지는 않지만, 삼지창 중 하나를 희생하는 대신 두 개의 삼지창을 모두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지창을 사용하는 방법

삼지창을 근접 및 원거리 무기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검이나 도끼와 마찬가지로 몹에게 가까이 가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보조 액션 버튼을 사용하여 가까이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삼지창을 무언가에 던지고 싶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조준하고 놓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보고 있던 방향으로 무기가 발사됩니다. 하지만 아직 충성심으로 마법을 부여하지 않았다면 삼지창을 집어들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러므로 손이 닿지 않는 곳에, 특히 빈 공간에 버리지 마십시오. 더 이상 회수할 수 없습니다.

 

삼지창에 어떤 마법을 걸어야 할까요?

게임에는 여러 가지 삼지창 마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Mending
  • Unbreaking
  • Riptide
  • Channeling
  • Loyalty
  • Impaling
  • Curse of Vanishing

이를 통해 이 아이템을 초강력 무기, 번개 소환사, 심지어 공중으로 이동할 수 있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지창 마법에 대한 전용 가이드가 있어 각 마법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따라서 삼지창에 어떤 마법을 부여할지 선택하려면 반드시 위의 링크를 따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삼지창을 얻는 방법과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수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 게임이 가지고 있는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입니다.

 

삼지창을 만들 수 있나요?

아니요, 삼지창을 제작할 수는 없지만 삼지창을 휘두르는 익사자를 죽여야만 얻을 수 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삼지창을 빨리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삼지창을 빨리 얻으려면 익사한 것을 확실히 발견하게 될 바다 폐허를 찾아 바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익사 산란율이 더 높은 물방울 동굴을 탐험하세요. 그 외에도 강에서는 익사체 산란율이 더 높기 때문에 강의 어두운 부분이나 수중 동굴을 탐험하면 삼지창을 들고 익사체를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삼지창이 활보다 낫나요?

삼지창을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활이 좋은 마법과 함께 얼마나 강력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면, 삼지창은 활보다 낫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