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 및 아이패드 정확한 위치 숨기는 방법

반응형

 

애플 지도와 같은 앱이 사용자의 위치를 ​​아는 것은 매우 편리하지만 때로는 사용자가 편안하게 느끼는 것보다 더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도적이든 아니든 앱에 정확한 위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했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숨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정확한 위치는 일반적인 위치 추적과 다릅니다. 일반 위치 추적을 통해 앱은 정확한 날씨 표시를 위해 현재 있는 도시를 알려주는 등 사용자가 있는 대략적인 지역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정확한 위치를 사용하면 앱이 위치를 정확한 주소로 좁힐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장이나 집에 도착한 것을 감지하면 휴대폰이 초점 모드를 전환하는 등의 기능이 가능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Phone에서 정확한 위치를 숨기고 싶은 잠재적인 이유는 많이 있지만, 그것이 무엇이든 숨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정확한 위치 숨기는 방법

정확한 위치를 숨기려면 iOS 또는 iPadOS 에서 동일한 단계가 필요합니다 . 대부분의 빠른 수정과 마찬가지로 설정 앱으로 빠르게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를 끄려면 탭해야 하는 설정 화면이 적습니다.

 

  1. 설정 앱을 엽니다 .
  2.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설정 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거나 검색하세요 .
  3. 위치 서비스 옵션을 탭하세요 .

위치 서비스 메뉴에 들어가면 특정 앱 내에서 정확한 위치를 끄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더 무뚝뚝한 접근 방식은 단순히 위치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끄는 것입니다.

위치 서비스를 완전히 끌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일부 앱의 기능이 크게 제한됩니다.

 

정확한 위치를 끄더라도 특정 앱에 대해 일반 위치 액세스를 계속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보다 개별화된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 메뉴에는 휴대폰에 있는 모든 앱의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특정 앱을 탭하면 해당 앱이 귀하의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그것이 귀하의 정확한 위치를 의미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앱에서 더 광범위한 위치 액세스는 그대로 두고 정확한 위치를 끄기만 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