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팰월드 팔월드 양모 얻는 방법

반응형

팔월드의 자원 재배는 서바이벌 타이틀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옷감 제작에 필요한 양모를 재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팔월드 에서 양모를 얻는 것은 특히 초기 단계에서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팔월드(Palworld) 는 포켓페어(주)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으로, 몬스터 수집 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Pals라고 불리는 이 생물들은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 총을 든 포켓몬" 이라는 인기 있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그러나 팔월드는 기지를 건설하고 길들일 수 있는 생물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Ark 시리즈 와 비슷합니다 .

 

이 게임은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코믹한 미학을 선보입니다. 이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므로 친구와 함께 즐기고 탐색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더 진행하려면 더 좋은 장비를 얻고, 더 강한 친구를 모으고, 이러한 생물을 수용할 수 있도록 기지를 확장해야 합니다. 이 모든 작업에는 Palworld 에서 자원을 모아야 하며 , 그 중 하나는 옷감을 만드는 데 많이 필요한 양모입니다.

 

팔월드 양모를 재배하는 최고의 친구들

 

게임 초기 단계에서 Wool은 세 가지 유형의 친구로부터 두 가지 방법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양모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생물로는 Lamball, Cremis 및 Melpaca가 있습니다 . 재료를 직접 얻으려면 앞서 언급한 종의 생물을 제거하거나 포획하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Wool이 제공됩니다. 가장 빠른 방법이라 할지라도, 필요한 목적에 관계없이 Palworld 의 재고로 양모의 지속적인 흐름을 보장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TIP

생물을 죽이면 해당 생물의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추가됩니다. 그들의 몸을 약탈할 필요는 없습니다.

 

양모를 재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장이라는 건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모험을 하면서 수집한 친구 중 일부를 입금할 수 있습니다. 양모를 얻으려면 목장에 램볼을 넣어야 합니다 . 생물은 더 많은 양털을 흘리고 지속적으로 생성하므로 팔월드 의 목장 한도 내에서 떨어지는 곳 어디에서나 자원 덩어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목장은 Palbox Base 확장을 시작할 때 지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몇 가지 자원과 Pals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지만 너무 어렵지는 않습니다. 방금 게임을 시작했고 옷을 제작하기 위해 양모가 필요하다면 팔월드 근처의 Lamballs를 사냥해야 합니다 . 그렇지 않고 이미 게임을 어느 정도 진행했으며 항상 기지를 떠나지 않고도 자원을 확보하고 싶다면 목장을 짓는 것이 이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다른 많은 서바이벌 게임과 마찬가지로 Palworld는 진행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며, 모든 유형의 리소스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운 좋게도 양모는 구하기가 매우 쉬운 재료이므로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에 더 깊이 빠져들면 나중에 Lamballs에서 양모를 수확하는 것이 Palworld 에서의 모험의 기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