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 실시간 음성 메일 설정하는 방법

반응형

실시간 음성 메일을 통해 발신자가 남기는 음성 메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과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브 음성메일(Live Voicemail)은 시각적 음성메일 제공의 일부인 라이브 음성메일 전사 서비스의 애플 버전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음성 메일을 스캔하고, 내용을 추측하고, 나중에 녹음하는 것이 아니라 녹음되는 동안 음성 메일의 간략한 내용을 작성합니다.

 

이 시간 절약 기능은 음성 메일이 무엇인지 한눈에 식별하고 음성 메일로 전환할 전화를 받을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확하면서도 좋은 요약을 제공하며 아이폰 관련 음성 메일을 처리할 때 유용한 기능입니다. 휴대폰에서 실시간 음성 메일의 이점을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애플의 실시간 음성 메일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

많은 경우 iOS 17을 다운로드한 후 실시간 음성 메일이 켜지고 활성화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작동하지 않거나 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새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모든 항목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홈 화면에 로그인하세요. iPhone을 처음 사용하거나 통화 설정을 하는 경우 화면 하단에 있는 전화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2. 화면 하단의 새 전화 메뉴에서 녹음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음성 메일로 이동합니다.
  3. 안내에 따라 음성 메일 메시지를 작성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 음성 녹음을 만들 필요는 없지만 실시간 음성 메일로 이동하기 전에 이 항목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음성 메일이 설정된 상태에서 종료하고 설정 메뉴를 선택하세요.
  5. 스크롤하여 전화 섹션을 찾아 선택합니다.
  6. 전화 설정에서 실시간 음성 메일을 찾아 선택하세요.
     

 

7. 실시간 음성 메일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수신 통화가 음성 메일로 전환되면 알림 화면에 실시간 대화 내용이 나타납니다. 연락처가 있는 경우 연락처 사진이 표시됩니다. 음성메일에서 표시된 스크립트입니다. 상대방과 대화하려면 상대방이 녹음 중인 동안 전화를 받으세요.

 

 

기능이 켜져 있어도 일부 실시간 음성 메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iOS 소프트웨어에서 전화 통화가 스팸일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통화를 음성 메일로 라우팅하지 않습니다. iPhone이 꺼져 있거나 범위를 벗어나면 음성 메일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iPhone에 통화가 표시되면 녹음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시간 음성 메일로 즉시 통화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원할 때 실시간 기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화가 완료된 후 전화 앱의 시각적 음성 메일 섹션에 전체 내용이 표시됩니다.

 

갤럭시 휴대폰에서 걸려오는 전화에 실시간 음성 메일이 작동하나요?

Apple의 실시간 음성 메일은 위에서 언급한 주의 사항과 함께 모든 종류의 수신 전화에 작동해야 합니다. 사람이 음성 메일을 남기기 시작하면 Android를 포함하여 어떤 종류의 전화에서 오는지에 관계없이 실시간 음성 메일이 시작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이 실시간 음성 메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ndroid 휴대폰에서는 다양한 시각적 음성 메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음성 메일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Apple의 실시간 음성 메일과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Apple 전용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음성메일 스크립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시간 음성 메일을 활성화하면 누군가가 녹음하고 있는 메시지와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능이 불편하다면 설정 메뉴에서 기능을 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