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iOS 17 아이폰에서 애플워치 라이브 사이클링 지표 보는 방법

반응형

 

이제 아이폰에서 기본적으로 자전거 타기를 추적하는 것이 iOS 17 및 watchOS 10이 설치된 애플워치에서 가능합니다.

 

편리한 새 기능을 사용하면 라이브 활동을 사용하여 심박수, 속도, 거리, 고도 등을 원활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애플워치 사이클링 측정 항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용 새로운 사이클링 운동 보기는 더 큰 화면에 최적화되어 라이딩 중에 측정 항목을 쉽게 확인하고 스와이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사이클링 속도 보기에는 현재, 평균 및 최대 속도가 표시됩니다. 이는 Apple 사용자가 과거에 타사 앱이나 시스템을 사용해야 했던 기능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Strava 와 같은 앱과 완전히 경쟁할 수는 없지만 (특히 진지한 운동선수나 소셜 공유 측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라이브 iPhone 사이클링 지표는 아마도 자신의 라이딩을 추적하고 정보를 공유하려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아직 iPhone 자전거 마운트가 없다면 Peak Design의 자석 하드 잠금 장치인 Out Front Bike Mount 와 짝을 이루는 Nomad x Peak Design Rugged Case 가 마음에 듭니다 . 핸들바 중앙에 위치하는 조절 가능하고 매우 안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iOS 17이 설치된 iPhone에서 Apple Watch 라이브 사이클링 지표를 보는 방법

  • watchOS 10을 실행하는 Apple Watch 와 iOS 17이 설치된 아이폰을 사용하여 시계에서 사이클링 운동을 시작하세요 .
  • 이제 iPhone 잠금 화면에서 새로운 실시간 활동 기능을 확인하고 허용을 탭하세요 .
  • 전체 화면 경험을 얻으려면 iPhone에서 사이클링 운동 라이브 활동을 탭하세요.
  • 기본 보기를 사용하면 심박수, 평균 속도, 증가한 고도, 거리, 경과 시간 및 분할을 볼 수 있으며 스와이프하여 더 많은 측정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 드롭 다운 화살표 를 탭하여 라이딩을 일시 중지하고, 컨트롤을 잠그고, 보기를 중지하고, 운동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의 실시간 사이클링 측정항목이 iOS 17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와 볼 수 있는 모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화면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모든 측정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보기는 심박수 구역, 시간, 평균 심박수를 포함한 심박수입니다.

 

세 번째 보기는 분할, 분할 속도, 분할 거리 및 심박수입니다.

 

 

네 번째 뷰는 입면도입니다. 다섯 번째는 현재, 평균, 최대 속도를 표시하는 깔끔하고 새로운 속도 보기이며, 마지막 보기는 활동 링입니다.

 

아이폰의 모든 사이클링 보기에서 운동을 일시 중지하거나 드롭다운 화살표를 탭하여 컨트롤을 잠그거나 보기를 중지하거나 운동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