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마인크래프트 망토 얻는 방법

반응형

마인크래프트(Minecraft) 망토는 플레이어의 피부 위에 착용할 수 있는 장식 아이템입니다. 공식 망토는 계정을 마이그레이션하거나 MINECON(MINECON) 이벤트에 직접 참석하는 등 매우 구체적인 활동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유형의 공식 망토를 포함하여 Minecraft 에서 망토를 얻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마인크래프트 케이프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망토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의 등에 착용하는 장식용 아이템으로 거의 출시되지 않습니다. 같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탐나는 아이템들은 겉날개(Elytra) 의 외형도 바꿔줍니다 .

 

이전에 출시된 Minecraft Java Edition 및 Minecraft Bedrock Edition 용 망토에는 (Minecraft Bedrock Edition)Mojang 망토( (Mojang)Mojang 직원 에게 제공됨 ) 및 MINECON 망토가 포함됩니다 . MINECON 망토는 MINECON 이벤트 에 직접 참석한 사람들에게 제공 되었습니다(MINECON) . 마지막 사건은 2016년에 일어났으며, 다른 방법으로는 이 망토를 받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개발자가 Minecraft 개발에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특정 (Minecraft)Minecraft 플레이어 에게 제공한 몇 가지 특별한 망토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기(Character Creator) 도구 의 프로모션으로 사용된 파운더 스 케이프를 (Cape)Minecraft 마켓플레이스(Minecraft Marketplace) 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내용은 달성할 수 없으므로 이 기사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Minecraft 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 도움을 주면 망토를 보상으로 받을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

 

마지막으로, 수년에 걸쳐 다양한 스킨 팩을 통해 추가되었기 때문에 Bedrock Edition 에서는 더 많은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Minecraft(Minecraft) 에 새로운 스킨을 추가하는 OptiFine 모드 와 같은 추가 기능을 통해 맞춤형 망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는 공식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됩니다. 공식 망토는 모든 Minecraft(Minecraft) 서버 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

 

사용 가능하고 곧 출시될 Minecraft 망토(Upcoming Minecraft Capes)

현재 플레이어가 손에 넣을 수 있는 망토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망토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Bedrock Edition 용 Minecraft 계정뿐입니다 !

 

팬 케이프

팬 망토는 모든 Bedrock Edition 플레이어 (Bedrock Edition)(Pan) 사용할 수 있으므로 Minecraft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무료 망토입니다 . 이를 얻으려면 Bedrock Edition(Bedrock Edition) 드레싱 룸의 "Capes" 탭으로 이동하세요. 현재 마인크래프트 스킨(Minecraft skin) 위에 장착됩니다 .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 망토

Android , iOS 또는 데스크톱 에서 Bedrock 플레이어 인 경우 구매 가능한 일부 Minecraft 스킨에 망토가 함께 제공됩니다. 두 가지 예는 Adventure Time Mash-up 과 Star Wars Classic Pack 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페스티벌 케이프

올랜도(Orlando) 에서 열리는 마인크래프트 페스티벌 컨벤션 참석자에게 (Minecraft Festival)마인크래프트(Minecraft Festival) 페스티벌 망토를 나눠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이 대회의 날짜는 추후 결정될 예정이므로 뉴스를 계속 주시하여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전에 출시된 케이프

이전에 출시된 망토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벤트에서 망토를 나눠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전 망토에 대해 알면 앞으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케이프

Migrator Cape는 2020년 (Migrator Cape)12월 1일(December 1) 이전에 Minecraft를 구입하고 (Minecraft)Mojang 또는 레거시 계정을 Microsoft 계정으로 마이그레이션 한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었습니다 . 아쉽게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계정 이전이 종료되어 이 망토는 더 이상 받으실 수 없습니다.

 

바닐라 케이프

2022년에는 Bedrock 및 Java Edition이(Java Editions) 동일한 Minecraft Launcher 로 병합되었습니다 . 두 에디션을 모두 소유한 플레이어에게는 바닐라(Vanilla) 망토가 주어졌습니다 . 안타깝게도 두 버전을 모두 소유하고 있더라도 이 망토를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망토

다음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임시 이벤트 망토로 여러 망토가 출시되었습니다.

  1. 2010년 크리스마스 케이프
  2. 2011년 새해 케이프
  3. 만우절 망토 여러 개
  4. MINECON 망토

 

지금은 이 망토를 회수할 수 없지만 향후 주요 이벤트에서 새로운 망토가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을 들으려면 마인크래프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 망토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Make)크리스마스(Christmas) 나 새해와 같은 주요 날짜에 플레이하세요 .

 

마인크래프트 모드

몇몇 모드는 망토를 장착하고 처음부터 자신만의 맞춤형 망토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모드의 두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옵티파인(OptiFine)
  2. 고급 망토 모드(Advanced Capes Mod)

참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모드의 망토는 마인크래프트 친구를(Minecraft friends) 포함하여 온라인상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눈을 떼지 마세요

Minecraft 에서 자신만의 망토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망토를 갖는 것은 대부분의 다른 플레이어가 하지 못한 일을 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플렉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