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팰월드 팔월드 음식 구하는 방법

반응형

음식은 팔월드에서 생존과 Pal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팔월드 는 모든 함정이 있는 생존 게임입니다. 생산적인 삶을 추구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적과 기지 건설 외에도 돌봐야 할 사항도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배고픔입니다. 당신 자신이 추적할 배고픔 측정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파티에 함께 있고 기지에서 일하는 친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다행히 음식은 꽤 풍부합니다. 농장에서 Pals에 이르기까지 어디를 가든 거의 모든 곳에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먹이를 주려면 입을 많이 벌릴 때 영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NOTE

팔월드는 Early Access 상태 이므로 개발 과정에서 아래 세부 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 음식을 구하는 방법

 

게임을 시작하면 고급 음식이나 조리된 식사가 많이 필요하지 않고 기본만 있으면 됩니다.

  • 붉은 열매와 버섯은 오버월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큰 열매를 발견한 경우, 따고 나면 잠시 후 다시 생성되므로 위치를 기록해 두십시오.
  • 고기 는 여러 종류의 Pal에서 드롭됩니다. Chikipis와 Lamballs 는 흔하고 패배하기 쉽고 고기를 떨어 뜨립니다.

TIP

이 게임에서는 생고기를 먹어도 완전히 안전합니다.

 

음식을 집으면 타이머가 제공됩니다. 음식이 다 떨어지면 영원히 사라집니다 . 이는 장거리 여행을 위해 음식을 비축하는 것을 막고 스스로 요리하는 방법을 배우거나 음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저장하도록 강요하는 수단입니다.

 

친구들이 자율적으로(즉, 직접 먹이를 주지 않고) 음식을 먹을 수 있으려면 기지에 먹이 상자를 만들어 배치 하고 음식을 채워야 합니다.

 

베리 농장이 있는 기지를 구축하면 특정 친구를 사용하여 농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

 

음식을 더 오래 보관하는 방법

 

팔월드는 음식 부패에 매우 관대합니다. 더 많은 음식이 스택에 추가될 때마다, 심지어 저장고에 있어도 부패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 즉, 식량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한(예를 들어 Pal 자동 농업을 통해) 식량이 부족할 일이 없으며 새로운 기지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식량을 비축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일부 친구는 쉽게 재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좋고 더 만족스러운 음식을 원할 것이며 식단이 딸기로만 구성되어 있으면 불행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좋은 음식을 원할 것이고 더 좋은 음식은 썩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음식을 쿨러 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쿨러는 레벨 13 기술을 통해 잠금 해제되며 만들려면 주괴와 얼음 오르간이 필요합니다. 작동하려면 냉각 능력이 있는 Pal이 필요하며 연장된 부패 시간은 Pal이 작업할 때만 적용됩니다.

 

위험

친구는 쿨러에서 음식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 먹이 상자에서만 음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