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애플워치 재설정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방법

반응형

 

애플워치는 틀림없이 몇 년 만에 출시된 최고의 Apple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기술이 그렇듯이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은 Apple Watch를 다시 시작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Apple Watch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과 필요한 경우 장치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고 완전히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애플워치 재시동하는 방법

Apple Watch에서 기본적인 재시동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단계는 쉽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ple Watch의 동작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2. 대기 아이콘 을 선택합니다 .

 

3. 전원 끄기 슬라이더를 끌어 장치를 끄십시오.

4. Apple Watch가 꺼진 후 측면 버튼을 길게 누르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고 몇 초 내에 기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애플워치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안타깝게도 기본 재시동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특히 Apple Watch가 정지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여기에서 Apple Watch를 강제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행히 이를 수행하는 단계는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액션 버튼과 Digital Crown을 약 10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2.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두 버튼을 모두 놓습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경우 Apple Watch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watchOS 업데이트에 영향을 미치고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Watch를 완전히 재설정해야 합니다.

 

애플워치 재설정하는 방법

애플워치 문제를 처리할 때 고려해야 할 마지막 옵션은 Apple Watch를 완전히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데이터와 설정이 지워지지만 나중에 백업에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여 애플워치 재설정하는 방법

iPhone을 사용하여 Apple Watch를 복원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시계  앱을 엽니다  .
  2. 모든 시계를 선택  하고  재설정하려는 기기 옆에 있는 'i'  정보 버튼을 탭하세요.
  3. Apple Watch 연결 해제를 선택합니다 .
  4. 화면에 나타나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 작업이 진행되어 Apple Watch가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됩니다. 또한 iPhone을 사용하면 내 iPhone 찾기 및 활성화 잠금이 비활성화됩니다.

 

Watch를 사용하여 애플워치 재설정하는 방법

Watch에서 직접 Apple Watch를 재설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Apple Watch에서 설정 앱을 열고  일반 을 선택합니다 

 

2. 오른쪽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여기에 재설정 이라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 이것을 탭하세요.

 

3.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Apple Watch가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됩니다. 완료되면 iPhone과 Watch 앱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또한, 가지고 있던 앱이나 설정을 잃지 않으려면 백업에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번거로움 때문에 이는 최후의 수단이어야 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할 경우 애플 문의

애플워치를 다시 시작해 본 경우 Apple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장치에 여전히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회사는 귀하의 시계를 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수리를 위해 Watch를 애플로 반송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현지 Apple Store가 있는 경우 Genius Bar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